-
엘더베리 시럽을 사서 먹인 리뷰! 환절기에 먹으면 좋다는 썬부커스카테고리 없음 2021. 6. 4. 17:35
환절기에 먹어 뒀다다고 말하는 3붓카ー즈·엘더 베리 시럽을 사서 먹은 소감!
같은 아파트에 사는 근처의 언니에 환절기 아이에게 먹이면 좋겠다고 권유했다 상브카스·엘더 베리~지난해 겨울에 이사 오면서 얼마나 자주 소아과로 갔는지 ㅜㅜ 이 가을에는 "제에발 ㅜㅜ 소아과로 가지 않겠다."라고 권했기 때문에 한번 사서 먹어 보았다.
네이버 주소창에 치면 판매처가 여러곳 나오는데 울치프는 아이가 둘이어서 두 사람 묶어 파는 제품을 구입했다.
9월 중순에 구매하고 한명 1개씩 마셨지만, 이 때문인지, 그저 아이들이 좀 커진 탓인지 2개월 동안 단 한번도 아파서 병원에 간 적이 없었다 www
맛도 달콤한 때문인지 리쥰 형제 잘 먹고아이들에게 잘 맞는 생각에 먹도록 하는 의사 100% 있는 산 부커 즈 루다ー베리-포 키즈를 소개하겠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들어본 엘더 - 베리 시럽! 선부커스 엘더베리 시럽의 블랙 엘더버리는 자주색 검은색을 띤 아주 작은 딸기로 가을에 풍성한 검은색의 열매를 따 블랙 엘더버리라고 부른다고 한다.옛날부터 블랙 엘더베리는 유럽과 북미에서 신사들이 모자를 벗지 않고는 블랙 엘더베리 나무를 통과하지 않을 정도로 경의를 표했다고...
유기농 썬부커스 포키즈는 유기농 엘더베리를 BioActives™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 없이 고농축한 어린이 건강 시럽이야!
글루텐프리, 코셔 인증, 어린이를 위한 유기농 인증 시럽!! 다른 건 다 아는데, 코셔 인증? 이는 처음 듣는 궁금증 때문에 상세페이지를 읽어보니 코셔 요리는 유대교의 식사에 관련된 율법 카샬로트에 따라 먹기에 알맞은 음식으로 결정됐음을 의미한다고 한다.코셔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라엘 유대인 랍비에 의해 식재료부터 시작하여 생산시설, 조리과정 등 엄격한 기준을 거쳐 합격점에 도달해야 한다고!! 오~ 뭔가 믿음이 가득~
아이를 위한 시럽이니까 엄마는 다른 거 드세요 맛은 단언컨대 맛있다.(준준형제 둘 다 잘 먹는 걸 보면...) 나도 좀 찍어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서 아이들은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 박스 안에 계량컵이 동봉되어 있어서 정해진 용량만큼만 덜어 먹이기도 편해.
권장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2티스푼(10ml)을 섭취한다.
*2~8세 : 1회 1티스푼(5ml)을 원액 또는 취향에 따라 우유, 물 등에 희석하여 섭취한다.*9세이상 : 1회 2티스푼 (10ml)
준준 형제는 3세, 5세여서 한 번 먹으면 5mL씩 마시고 양이 절반으로 줄어 다른 곳을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마시게 했다.하지만, 특유의 단맛이 있으므로 물이나 음료수 등에 희석하여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리면^^;
생각보다 용량이 많지는 않아 (120ml) 일단 개봉해서 준준형제 둘이서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금방 마셨어(웃음 참고로 보관은 차고 건조한 곳에 상온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할 것!
아이에게 주기 전에 정해진 양만큼 따라주기! 특수공법으로 제조한 고농축 엘더베리 시럽이라 그런지 시럽도 대단해~~
우리 집에서 음식 파는 싸이코로 유명한 테미~ 이거 달고 맛있다고는 하지만 오히려 너무 달아서 3살 테미 잘 안 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그럼 금방 다 형이 되겠지?) 생각보다 너무 잘 먹네. 시럽 먹자~ 이러고 냉장고 열었더니 어느새 앞에 와있어 ㅋㅋ 작은 손가락 들어 (포인트) 썬부커스 엘더베리 시럽 먹는 중~♥ 3살이라 하루에 5ml만~ 그냥 계량컵에 따라도 잘 마셔 ㅋㅋ 홈페이지를 보면 아이스크림이나 플레인 요구르트에 섞고 빵에 잼 대신 샐러드 드레싱으로 시리얼과 함께 먹는 등 여러 가지 레시피가 있던데.너무 달아서 거부하는 아이들에게는 다른 음식에 섞어주면 적당히 달고, 잘 먹을 수 있을 거야 :)
5살 별이도 잘 먹는 썬부커스 엘더베리 시럽~ 비염 기운이 있는 뾰리는 추워지면 아침저녁으로 코가 가득 차지만ㅜㅜ하지만, 이거 먹는 동안에는 아침에 세수할 때 응!라고 해도 콧물은 별로 나오지 않고, 약을 먹는 일도 없었던 것 같다.
계속 먹여도 되나 싶어서 9월부터 1인당 1병씩 다 먹여버렸는데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히 먹어야 되고 장기간 섭취도 가능하다는 것. 한달 동안은 괜찮았는데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별도 코가 많이 나오고ㅜㅜ태미는 코때문에 금요일부터 약을 먹으니까 약을 다 먹으면 다시 사서 한병씩 먹여야지.
아이들이 입에 맞지 않아서 거부하고 먹어도 딱히 먹을 것이 없다는 느낌이 든다면 별로 추천하지 않겠지만 준중형제는 잘 먹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추천하고 싶은 쌈부커스 엘더베리 포키즈~~ 또 사먹여야지!